중국인 Hui-惠(휘이)의 한국 생활 스토리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icon 오늘...한국 서울에 눈이 간만에...아따...많이 왔네유...캬캬-중국어 과외랑 하면서...난 하루를...
Hui의 한국 생활 스토리/한국 유학 생활 이모저모 | 2010.01.05 00:52
오늘...
여전히 아침 6시에 눈을 떠서...
떠지지 않는 눈으로 씻고..

집을 나섰죠~~

와우.....우메...깜짝 놀랬음...유...

눈이 막 오구...
눈이 싸여있더군요..

길엔 아무도 없어....내가 처음으로 나의 발자국을 남기면서...전철역으로...

회사로 고고씽....

모하러 가냐구요?
중국어 수업이 있거덜랑요...
한국회사에서 아침 출근 전에...중국어 가르치거든요...

그런데..이런..왠일....힘들게 회사 도착하니...
오늘은 달랑 한명만...

매일 부지런히..꾸준히 수업 듣던 사장님도...얼굴이 않보이더군요...
왠 일인가 했죠...
나중 알게 된거---눈이 너무 많이 와서..교통이....ㅠ.ㅠ
ㅋㅋㅋ...

결국 수업은 짧게 1:1<?>로 하고....캬캬...

한국 언니네 집으로...

아따...춥더구먼유...

언니랑 또 중국어 공부....

언니가, 맛있는 김치 볶음밥 해줬지유...
와우...
맛있던데요..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의 김치가 점점 좋아집니다.
내년...아니, 금년에는 김치를 만들어보고 싶어요.캬캬...

전 오늘 이렇게 하루 보냈지유...캬캬...

아참...
저랑 같이 중국어 공부 하실분 연락 주셔와용~~캬캬....

전화 번호 노공개...메일 우선 주시면 땡큐요...캬캬...

withlj77@gmail.com

그럼...
다들...감기 조심...건강 조심해용...

아참...
히스토리 블로그는 아직 좀 어려워요.
네이버에는 이웃들도 많은데...여긴 어케 추가해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어요.컴맹인 나..ㅠ.ㅠ
ㅎㅎ

arrow 태그 : 서울, 서울이 좋아요, 중국어공부, 중국어과외, 중국어기업체 출강, 중국인
arrow 트랙백0 | 댓글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icon 중국에서는 영어 공부를 이렇게~~
영어 공부도 열씸히~/영어 이모저모 | 2010.01.05 00:44
중국에 crazy English 라는 ...음...한국의 YBM처럼 이름 있는 학원이 있다.

한국이랑 많이 다르지만...캬캬...

느낀 거지만...매 나라마다..그 나라 상황에 맞게 영어 공부를 해야 하는거 같다.
중국어랑 영어는 어순이 비슷해서...참 재미있고, 나름 쉽게 한다.

근데...한국어로 영어를 배운다면...아따...진짜 만만치 않더구먼유..캬캬...

예전에 내가 공부 했던 파일을 보면...음...

요렇게...있찌롱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옛날에...영어 공부 좀 더 잘 했으면 하는 생각이다.

캬캬..

그래도 , 지금 늦지 않다.

아참...

오늘은...
서울 한국...눈이 왕창 왔다...헐...
뉴스 보니 장난 아니더구만유...

그래도 나름 잼있고 신난 하루...캬캬...

저랑 같이 중국어 공부 하실분...
메일 주셔와용~~

withlj77@gmail.com
으로~~캬캬

arrow 태그 : 영어공부, 중국어공부, 중국에서는 영어공부를 이렇게
arrow 트랙백0 | 댓글
여보세요 2010.11.24 20:07 L R X
한국 말을 잘하네....
언어에 소질이 있는 것같군.
근데 왜 업글이 끊어졌나?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icon 일본어 왕기초 공부는 요렇게 잼있게~~hui랑 같이~캬캬
일본/일본어 공부도 같이~^^ | 2010.01.01 03:46
일본어 공부...아주 아주 쉽죠잉?캬캬

전 어렸을 때 중국에서 일본어 만화가 넘 넘 좋아서...맨날 보면서...
일본어를 배우게 되었답니다.

일본어를 먼저 배운 다음, 한국어를 배워서 일까?
한국어가 생각했던것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캬캬...

자~이제 hui-저랑 같이 일본어 기초부터....아짜 아짜...캬캬


요렇게 재미있는 일본어 같이 맛있게 냠냠 먹어용...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
어렵나요?캬ㅑㅋ...
참 쉽죠잉?캬캬

저랑 같이 중국어랑 일본어 같이 공부 하실분 연락 주시면 않잡아먹을께용.캬캬
withlj77@gmail.com 으로 고고싱...

arrow 태그 : 일본어, 일본어공부, 중국어, 중국인이랑 일본어공부할래요?
arrow 트랙백0 | 댓글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2]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중국에서 온 Hui 惠입니다. 한국 생활 열씸히 하고 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4)
중국 (1)
일본 (1)
Hui의 한국 생활 스토리 (1)
영어 공부도 열씸히~ (1)
한국 말을 잘하네.... 언어에..
2010 - 여보세요
빠짜이...넹? 이게 무슨 뜻이..
2010 - Hui-惠
신넨 빠짜이~ ^^*
2010 - 꽁꽁얼어버린ㅇㅐㄹㅣ
Total : 12,413
Today : 0
Yesterday : 0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Hui-惠'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